본문 바로가기

(주)서흥아트

CARIOCA

CARIOCA

까리오까

까리오까(CARIOCA)는 1965년 이탈리아에서 창립되었습니다.

까리오까는 영.유아부터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미술, 문구 용품 브랜드입니다.

​작고 어린 사용자들을 위하여 많은 부분을 배려한 디자인으로 세계 여러나라의 부모님들에게 큰 신뢰와 믿음을 주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는 자동화 설비를 통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원료부터 제작 공정까지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까리오까는 한국에서 어린이 안전 적합성 검사를 통하여 합격한 제품만 여러분께 선보이고 있습니다.

까리오까는 36개월 이하의 영ㆍ유아들을 위한 미술 용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까리오까의 베이비 라인은 영ㆍ유아들의 발달 단계를 고려하여 제작했습니다.

왕성한 호기심 ,  짧은 집중시간 , 쥐는것이 아직 미숙한 아기들을 위하여 놀이와 예술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까리오까는 발달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습니다.

까리오까의 컬러펜은 어린 연령을 위한 점보사이즈와 전 연령이 사용할 수 있는 일반사이즈로 나누어져 있으며,

모든 펜류는 슈퍼워셔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옷이나 손에 묻은 잉크를 물로 쉽게 씻어낼 수 있습니다.

까리오까의 매직 라인은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신기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매직 잉크펜으로 색상이 변하고, 색상이 지워지는 경험을 제공하여 그림 또는

글씨를 쓰는 활동을 더욱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까리오까 템페라 물감은 물이 없어도 사용할 수 있는 불투명 물감입니다.

​템페라 물감은 흰색으로 밝기를 조절할 수 있고, 불투명 물감이라 어떠한 곳에서도 물감이 가진 색상 그대로를 보여줍니다.

​따라서 아이들이 내가 사용하는 색상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점성이 있는 템페라 물감은 용기에서 물처럼 흘러내리지 않아 관리가 좀 더 용이합니다.

까리오까 고체수채화 물감은

가루날림이 없어 아이들이 사용하는 데 좀 더 안심되는 고체형 물감입니다.

수채물감이라 물로 밝기를 조절하며, 부드럽고 은은한 색상으로 붓을 사용할 수 있는 7세 이상의 아이들에게 권합니다.

첨부파일

공유하기


맨 위로 이동